The 5-Second Trick For 상품권 현금화 방법

Wiki Article

물론 불법적인 방법은 아닙니다만 높은 수수료율과 손해되는 금액이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소위 말하는 현금깡이기 때문에 나중에 물건 금액을 손해보고서라도 결제를 해주어야 합니다. 

애초에 이런 쫌생이 같은 놈들이 어떻게 상품권 매입사업이랍시고 이 계통에 뛰어 들었는지 모르겠다.ㅋ

정보이용료 현금화는 콘텐츠이용료 현금화라고도 하며 현재 이를 구분하지 않고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문화상품권 소액 휴대폰 결제하기

단, 지금까지 알려드린 방법은 추후 현금화가 불가능해 질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처음엔 광고 의심했지만 바로 응대하고 처리해줘서 믿을만한곳으로 앞으로 여기 이용하면 될것 같네요

이 시스템은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며, 해킹 등의 공격으로부터 보호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무분별한 과소비를 하여 다음달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게 되는 경우도 생길수 있고 미납이 잡히면 그만큼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데에 제한이 생긴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계획성 없이 무분별하게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사용하게 되면 소액결제 불가 정책에 걸리거나, 휴대폰 요금이 부담되어 미납/연체가 될 수 있으므로 통신사 및 결제사 신용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금융권 신용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승인번호가 발송되었다면 승인번호를 로얄캐시에게 알려주시면 결제완료와 함께 고객님께 완료메시지가 발송됩니다.

가끔씩 신분증 앞면을 찍어달라는 업체들이있는데 그건 휴대폰이 본인의 휴대폰인지 확인하려는 당연한 절차이니 그리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소액 결제를 이용한 거래를 마이크로커머스라고 하는데, 온라인 상에서 콘텐츠나 제품 구매 시, 휴대전화를 통해 본인 인증 후 이용 요금을 skt 고액차단해제 결제하여 익월 통신요금에 해당 구매 비용이 포함되어 청구되는 결제 방식입니다.

이를 통해 결제 정보가 노출되더라도 암호화된 상태로 유지되어 해독이 어렵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